Chelsea Simpson

유튜브하는 고양이 후추(feat.흰자와 도른자 A Typical Cat & her Weird Guardian)

by 첼시
반응형

후추: 아아, 랜선 집사 여러분, 제가 드디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습니다냥. ≡'ω'≡


...는 훼이크고, 후추를 영상으로 보고 싶어하는 요청에 힘입어 후추 영상만 따로 모아 올리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다.

집사는 도른자니까 후추는 흰자 아닌 흰자가 되어버렸군.

한글로는 흰자와 도른자, 영문명으로 대충 A Typical Cat & her Weird Guardian이라고 붙였다.

유튜브에 대한 조예는 원시인 수준이어서 아직 영상 올리는 법이고 뭐고 제대로 모르기 때문에 오셔도 볼 건 없습니다만... 차근차근 올리기로!

링크는 여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bQWvZ7EVXr7ckwnkhVx4Mg


내 신발 상자에 관심을 보이는 후추.


무늬가 비슷해서 신발에도 관심을 갖는 것...은 아닌 것 같군.


의자에 테이블 매트 깔아줬더니 자기 자리인 줄 알고 냉큼 앉는다. ㅋㅋ


졸려?


다시 착석.


상자 층층이 쌓아주니 골라가며 들어간다. ㅋㅋ


자는 척하지만 눈 뜬 거 다 들켰단다.


눈 뜬 거 보인다니까???


과자 배송 온 상자 속에서도 존재감 뽐내기.


꽃상자 속에서 입이 쩍 벌어지게 하품중. ㅋㅋ


어쩜 이렇게 맞춤일까. ㅋㅋㅋ


후추 전용 상자 맞네. ㅋㅋ


결국 뜯어졌다.


앞에서 낚싯대 흔들어주니 난리난 동공!


종종 이렇게 놀아주는데 아주 기뻐하며 즐기는 후추. 귀여워...


절친이 선물해준 자바라 탐색중. ㅋㅋ


자바라 상자에서도 하품!


블로그 친구님이 선물해주신 솜방망이 슬리퍼와 진짜 솜방망이 임자의 한 컷!


상자 속에서 날 탐색중...


놀랐어? ㅋㅋ


뒤통수 털이 튀어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유튜브 채널 잘 관리해줄게... 자신은 없지만... 해봤어야 알지...

너는 건강하게만 잘 지내면 돼. 올해도 행복하고 즐거운 1년 함께 보내자. 앞으로 평생 계속! ÷D


흰자와 도른자 A Typical Cat & her Weird Guardian 링크는 여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bQWvZ7EVXr7ckwnkhVx4Mg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